본문 바로가기
유C 이야기/국내맛집

고양시 맛집, 벽제 맛집 - 벌말한식뷔페, 벌말한식부페!

by 유C 2019. 12. 31.

안녕하세요 유C 입니다.

오랜만에 한식이 너무 끌려서 친구들과 함께 한식뷔페를 찾다가 벽제역 앞쪽에 한식뷔페가 2곳이 있는 것을 확인! 오늘은 좌측에 있는 벌말한식뷔페를 가보았습니다.

정식 명칭은 벌말기사부페네요.
벽제역 앞쪽에 있는 CU 옆쪽에 있는 식당입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히 있어서 약 30대 이상의 차량이 와도 주차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포장된 주차장이 아니라 라인 같은 것은 없지만 사람들이 일정한 폭을 두고 주차해서 그거에 맞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간판모습입니다. 벽제동 색동면옥 앞쪽에 있습니다. 길가 바로 우측에 있어서 도로 지나가시다 보면 눈에 뜁니다.

일반 한식부페는 요일별로 뭐가 나올지 몰라서 가는 날에 운에따라서 먹을 음식이 달라지고는 합니다.. 그런데 여기 벌말한식부페, 벌말기사부페식당은 요일별로 음식을 지정해놔서 본인이 먹고싶은 음식이 있는 날에 오시면 됩니다😍👍👍
다음번에는 오리주물럭이 있는 날과 삼계탕이 있는 날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가격은 단돈 7천원! 물론 콜라랑 술 등은 따로 팝니다 제 기억에 2천원 4천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음식들을 감상해보시죠..
마지막 저 냄비에 크게 담아져있는게 오늘의 메인 메뉴 제육볶음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3번을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제육볶음 옆에 좌측에는 국이 있습니다. 된장국이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구 우측에는 조기구이가 있어요! 그래서 생선 좋아하시는 분들은 몇번이고 가져다 드셔도 ok!

또한 계란 자율로 해먹는 곳이 있어서 계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해드시더라구요! 다만 해먹는게 조금 귀찮을 뿐입니다.. 3번째 사진에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귤, 떡 등이 있습니다👍👍 7천원에 이정도 퀄리티는 상상할 수 없죠!

첫 접시는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흰 쌀밥도 있습니다.
특히 전 저 김밥이 맛있더라구요. 김밥과 제육볶음 같이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제 친구들도 김밥이 맛있는지 김밥만 한접시 퍼오는 친구도..(이건 좀 민폐인듯😢)

또 한쪽에는 이렇게 식혜와 누룽지가 있어서 밥먹고 식혜 한잔 들이키면 최고입니다. 식혜 진짜 맛있어요. 찜질방 식혜처럼 얼음 동동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하니 맛은 최고입니닼

마지막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커피자판기가 있어서 밥 다 드시고 나가시는 길에 하나 뽑아서 드시면 됩니다😆👍🏻👍🏻

칭찬합니다 벌말기사식당!! 많이들 이용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풍족한 식사를 드실 수 있으십니다. 또 식사비용은 후불로 지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C였습니다.

댓글